관리 메뉴

‘한림원의 창’, 한국사보협회 회장특별상 부문 수상 본문

과학기술 문화진흥/출판

‘한림원의 창’, 한국사보협회 회장특별상 부문 수상

과기한림원 과기한림원 2017. 12. 5. 10:53

[지난 11월 발행된 '한림원의 창' 가을호]

 

  한국과학기술한림원의 정기간행물인 ‘한림원의 창’이 ‘2017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한국사보협회 회장특별상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 27회째인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기자협회 등 30개 기관이 후원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발행되는 사보, 웹사이트, 블로그 등 25개 부문을 시상하는 공공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분야 국내 최대 대회다.

 

우리 한림원은 올해 초 기존 정기간행물 ‘한림원소식’을 기관의 철학과 통찰력을 담은 매거진 ‘한림원의 창’으로 개편하고, 과학기술계 이슈에 대해 심층적인 접근을 통해 깊이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한림원의 창은 △테마에 대한 심층 기획기사와 국내외 과학기술 석학들의 인터뷰를 담은 커버스토리 △한림원의 정책과 사업의 결과를 핵심만 정리해 소개하는 한림원 리포트 △회원들의 생각과 철학 등을 가감 없이 담은 사람들 △과학자의 취미와 삶을 재미있는 전달하는 버킷리스트 등을 통해 과학기술계 전반을 아우르는 공감과 소통을 장을 마련하고 있다.

 

우리 한림원은 향후에도 다양한 채널을 마련, 한림원의 사업 성과들을 공유하고 과학기술계는 물론 국민들과도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며 지난 ‘한림원 창’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한림원의 창' 보기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