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2016년도 한국과학기술한림원 시상사업 수상후보자 공모 본문

한림원소개/일정 및 기관동정

2016년도 한국과학기술한림원 시상사업 수상후보자 공모

과기한림원 2016. 4. 26. 11:30

1. '환당한림의약학상' 수상후보자 추천 안내
  
한국과학기술한림원은 의약학분야에서 연구개발 실적이 탁월하여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훌륭한 과학기술자를 선

발, 포상함으로써 의약학분야 과학기술인의 긍지를 드높이고 사기를 진작하고자, 환당 이은방 선생의 후원으로 환당한림의약학상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공고내용 자세히보기

 

2. '대상한림식품과학상' 수상후보자 추천 안내

 

한국과학기술한림원은 식품과학분야에서 연구개발 실적이 탁월하여 미래 가치 창출이 기대되는 훌륭한 과학기술자를 선발, 포상함으로써 식품과학분야 과학기술인의 긍지를 드높이고 사기를 진작하고자, 대상 주식회사의 후원으로 대상한림식품과학상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공고내용 자세히보기


3. '카길한림생명과학상' 수상후보자 추천 안내

 

한국과학기술한림원은 농수임축산분야에서 연구개발 실적이 탁월하여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훌륭한 과학기술자를 선발, 포상함으로써 농수임축산학분야 과학기술인의 긍지를 드높이고 사기를 진작하고자, (주)카길애그리퓨리나의 후원으로 카길한림생명과학상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공고내용 자세히보기


4. 'FILA 기초과학상' 수상후보자 추천 안내

 

한국과학기술한림원은 기초과학분야에서 연구개발 실적이 탁월하여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훌륭한 과학기술자를 선발, 포상함으로써 기초과학분야 과학기술인의 긍지를 드높이고 사기를 진작하고자, FILA코리아 (주)의 후원으로 FILA기초과학상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공고내용 자세히보기


5. '덕명한림공학상' 수상후보자 추천 안내

 

한국과학기술한림원은 공학분야에서 연구개발 실적이 탁월하여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훌륭한 과학기술자를 선발, 포상함으로써 공학분야 과학기술인의 긍지를 드높이고 사기를 진작하고자, 일진그룹의 후원으로 덕명(德明)한림공학상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공고내용 자세히보기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